번호 | 도서관 | 분과 및 등급 | 제목 | 저자 | 파일 | 발행사 | 발행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6048 | 연구보고서 |
인성교육
[3등급] |
뻔(FUN)뻔(FUN)한 프로젝트 리모델링을 통한 소(통)나(눔)기(쁨) 친구 리빌딩하기 | 길영섭 | 추산초등학교 | 2022 | |
6047 | 연구보고서 |
창의적체험활동
[1등급] |
I-TUBE Project로 내 꿈의 주·인·공(主·人·功) 되기 | 연현중 | 신일중학교 | 2022 | |
6046 | 연구보고서 |
체육
[2등급] |
ON & OFF 놀이 체육 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자존과 공존의 공동체 만들기 | 김홍수 | 서경초등학교 | 2022 | |
6045 | 연구보고서 |
생활지도
[2등급] |
T.D.A. 프로그램으로 더불어 사는 민주시민 역량 기르기 | 유정희 | 문산중학교 | 2022 | |
6044 | 연구보고서 |
인성교육
[2등급] |
I.O.T 프로그램실천으로 꿈(Dream)에 도달(Arrive)하기 | 한명숙 | 어유중학교 | 2022 | |
6043 | 연구보고서 |
인성교육
[3등급] |
학교 뜰 야생초 생태협동학습으로 생태감수성과 미래핵심인성역량(4개의 씨(C)앗 키우기 | 송창우 | 도창초등학교 | 2022 | |
6042 | 연구보고서 |
수학
[2등급] |
톡:톡(talk) COVID와 함께 하는 수학 수업으로 수학 교과 역량 기르기 | 김수연 | 별망중학교 | 2022 | |
6041 | 연구보고서 |
인성교육
[1등급] |
COVID 시대 학생 자치 ‘3D’를 넘어 ‘4D’ 프로그램으로 3차원 행복 학교 출력하기 | 원동주 | 금오중학교 | 2022 | |
6040 | 연구보고서 |
인성교육
[3등급] |
Global SEA[Search(탐색)-Empathy(공감)-Action(행동)] 여행 프로젝트를 통한 세계시민의식 함양 방안 | 백선호 | 설악중학교 | 2022 | |
6039 | 연구보고서 |
특수영역
[3등급] |
탄소중립을 위한 Green Together 프로그램 구안 적용으로 유아의 환경보전태도 함양 | 김선우 | 다산가람초등학교 | 2022 |